왜 고객의 건의사항을 받나요?
“캣브리더스를 이용하거나 지켜보는 입장에서 불편한 점이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에 대한 의견을 전달할 방법이 없었다.”는 고객님의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이에 캣브리더스는 ‘개선 및 건의사항’이라는 고객 게시판을 별도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캣브리더스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고객님의 의견을 듣고 개선해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새로운 의견을 수렴하지 않고 현재 모습에 만족하시는 고객님만을 대상으로 캣브리더스를 운영하는 것이 어쩌면 더 편한 운영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지 않고 현재에 안주하여 도태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판단하였으며 당장의 편리함보다는 나날이 발전하는 캣브리더스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캣브리더스를 찾아주시는 집사님이라면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언제든 의견을 보내주실 수 있으며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며 항상 발전하는 캣브리더스가 되겠습니다.
고양이는 살아있는 생명이기에 변수도 많고 분양에 대한 정답도 정해진 것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겠지만 고객님들의 의견을 수용해나가며 꺼지지 않는 불꽃같은 캣브리더스가 되겠습니다.